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 "설연휴 잘 보내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 "설연휴 잘 보내세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제이와이드컴퍼니의 소속 배우들이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애정이 듬뿍 담긴 새해 인사를 전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해 화제작 '미씽나인'의 라봉희 역으로 열연 중인 백진희, 여심 자극러 이상윤, 감초 연기의 달인 김희정, 대한민국 대표 씬 스틸러 이미도, 떠오르는 핫 신인 김태리, 우월한 몸매 유전자 박민하, 인형 같은 미모 소유자 한승연 등 11명의 배우들이 새해 인사를 전달했다. 또한 각각 새해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V포즈, 하트포즈 등 개성 넘치는 포즈들을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올 초 배우 김태우 씨의 영입을 시작으로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하게 됐다.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소속된 모든 배우들의 역량이 작품 속에서 충분히 발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를 할 예정이며, 2017년에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2017년은 행복과 웃음만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며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사진 속 배우들은 물론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은 지난 한해 동안 드라마, 영화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올 한해도 받은 사랑에 보답해 드리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