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들' 전여옥 전 의원, 또다른 '전스트라다무스'로 급부상
'외부자들' 전여옥 전 의원, 또다른 '전스트라다무스'로 급부상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전여옥 전 의원이 또다른 '전스트라다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25일 급작스럽게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깜짝 인터뷰로 승부수를 던진 박근혜 대통령이 화제를 모으면서 하루 전인 24일 방송된 채널A '외부자들'에서 전여옥 전 의원이  이 같은 상황을 정확하게 예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채널A 제공)

전여옥 전 의원은 패널들과 함께 박 대통령과 재벌들의 유착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 대통령은 본인 자신을 위해 기자 간담회, 담화로 마지막 승부수를 던질 것으로 본다"고 예상했다. 

편집된 미 방영분에서 전여옥 전 의원은 "박 대통령은 이번에 양면작전을 쓸 것으로 본다"며 "특검에 대면조사를 받으면서 '끌려가고 있다'는 신호를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박 대통령은 탄핵안 가결 후 언론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에 대해 모두 부인하며 이번 탄핵 사태에 대해 "오래 전부터 특정 세력이 기획한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고 반박했다. 과거 박 대통령의 측근이었던 전여옥 전 의원의 예상이 정확하게 들어맞은 것.

박 대통령의 승부수를 예측한 전여옥 전 의원의 분석은 채널A 시사예능 토크쇼 '외부자들'이나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으로 남희석 MC를 비롯해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