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디지털광고 2년 연속 그랑프리 수상
KB손보, 디지털광고 2년 연속 그랑프리 수상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1.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이 디지털광고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KB손보)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KB손해보험이 디지털광고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6일 KB손해보험은 지난 24일 서울 동대문 DDP 알림2관에서 열린 '제10회 2016 앤어워'의 보험부문 디지털광고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로 10회째를 맞았다.

보험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KB매직카다이렉트 '아빠의 후예' 캠페인은 작년 가을금융권 최초로 '360 가상현실(VR)' 형식을 적용해 부모의 운전습관을 자녀가 따른다는 내용이다. '안전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전파하고자 했다.

당시 누적 조회수 404만뷰를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KB손해보험은 '희망플러스자녀할인특약'과 연계해 자녀를 둔 부모의 안전습관이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며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