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 이윤지로 인해 윤서와 갈등 예고
'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 이윤지로 인해 윤서와 갈등 예고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6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손승원이 이윤지로 인해 윤서와 갈등을 시작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극본 박지현, 연출 이성준 박승우)' 47회에서는, 그동안 훈훈한 남매애를 보여주던 이건우(손승원 분)이 동생 소정(윤서 분)과 대립하는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늦은 밤, 이윤지(임은희 역)의 가게를 찾아 간 손승원은 동생이 다녀갔다는 말을 들었다. 소정은 이윤지를 찾아가 손승원을 만나지 말아달라는 부탁을 했던 것.

"동생 마음 충분히 이해 돼. 이젠 정말 오지 마"라고 말하는 임은희에게 이건우는 "같이 있진 못해도 행복하길 바라는 사람이 있어. 나한텐 누나하고 하윤인 그런 사람이야, 꼭 같이 있고 싶은 사람. 더는 말하지 마"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이건우는 소정에게 "다시는 끼어들지 마. 오빠로서 명령이야"라며 강하게 얘기했다. 그러나 소정은 아버지에게 이건우와 암은희의 관계에 대해 얘기해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그동안 훈훈한 남매애를 보여왔던 이건우이기에, 그의 이러한 행동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조윤호(임하윤 역)가 백혈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건우는 임은희에게 사실을 말해야 할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녀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보여주기도 했다.

손승원의 열연이 돋보이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