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풍성한 설날 연휴 프로그램 마련
KBS N, 풍성한 설날 연휴 프로그램 마련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KBS N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등 6개 채널에서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부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시트콤과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설 연휴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 (사진=KBS N 제공)

◆ KBS Drama '화랑' 1~12회 연속 방송
KBS Drama 채널은 최근 월화드라마 강자로 떠오른 '화랑'의 첫 화부터 최신 화까지 설 당일과 다음날 저녁 7시 30분에 연속 방송한다. 이제 막 반환점을 돈 '화랑'은 초반부터 꽃미남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가 끊이지 않았다. 박서준, 박형식, 고아라의 애틋한 삼각로맨스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되고 있다. 

특히 안정된 연기력으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박형식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굽히지 않는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강탈 중이다. 이밖에도 화랑 사이의 브로맨스와 박서준 출생의 비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기온이 뚝 떨어진 설 연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훈훈하게 덥혀줄 청춘 사극 '화랑'은 28일과 29일 오후 7시 30분에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된다. 

◆ KBS Joy, '마음의 소리' 전편+특별편 방송
희대의 웹툰 '마음의 소리'가 KBS Joy 채널을 통해 연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 인기 웹툰에서 최고의 웹드라마로 변신을 거듭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네티즌들의 열렬한 사랑 속에서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KBS에서도 방송되었던 '마음의 소리'는 매회 시청자들을 폭소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오랜만에 성공적인 가족 시트콤이 나왔다'는 평을 얻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설 연휴, 기발하면서도 공감 가는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선사할 '마음의 소리' 전편과 특별편은 오는 27일 오후 8시 50분부터 KBS Joy채널에서 연속 방송된다. 

◆ KBS N Sports, 설특집 스포츠 명사 대담 '체(體)근담' '설날장사 씨름대회' 방송
KBS N Sports는 신년을 맞아 스포츠 명사 대담 프로그램인 '체(體)근담'을 특별제작, 27일부터 29일까지 3일동안 아침 9시에 한편씩 방송할 예정이다. KBS 스포츠 기자로 오랜 기간 스포츠계의 성장을 지켜본 KBS N 송전헌 부사장이 직접 진행을 맡으며, 이기홍 대한체육회장, 이창섭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이희범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과 함께 체육계의 발전과 미래를 논할 예정이다.

아울러 명절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17 설날장사 씨름대회'가 방송된다. 25일 시작되는 태백급 대회에서는 '얼짱 씨름선수'로 유명한 이은주 선수가 객원해설로 특별출연 예정이며, 이후 27일부터 연휴 내내 씨름을 중계 방송할 예정이다. 태백급은 25일 오후 1시 50분, 여자부는 27일 오후 12시 30분, 금강급, 한라급은 각각 28일과 29일 오후 10시 30분, 마지막 백두급은 30일 정오에 방송된다.

◆ KBS W,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전편 방송
KBS W 채널은 작년 한해 여성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을 설 연휴동안 다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최근 드라마 '도깨비'가 크게 흥행하며 김은숙 작가의 전작인 '태양의 후예'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또한 2016년 KBS 연기대상 수상으로 '태후앓이'를 상기시켰던 송중기와 송혜교였기에 전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역시 2016년 하반기 '보검매직'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드라마인 만큼 1~18회 전편과 더불어 별전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설 연휴 '태양의 후예'는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구르미 그린 달빛'은 30일 오전 8시 40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 KBS Kids, '포켓몬스터' 극장판 7편, '파파독' '터닝메카드W'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전편 방송
연휴를 맞아 KBS Kids 채널에서는 오는 28일부터 4일동안 각각 인기 애니메이션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설 당일인 28일에는 명불허전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극장판 '루기아의 탄생' '결정탑의 제왕 앤테이' 등 총 7편이 오는 8시 50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다음날인 29일에는 신개념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 '파파독'이 저녁 6시부터 13편 전편 방송된다. 출장을 나갔다 돌아오는 중에 개로 변신한 아빠와 골목대장이 된 딸의 모습을 그린 '파파독'은 독특한 설정과 캐릭터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터닝메카드W'가 연휴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최근에는 극장판으로까지 개봉한 '터닝메카드W'는 30일 오전 9시부터 26편 전편 방송된다. 또한 연휴는 끝났지만 방학을 만끽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KBS Kids는 마지막으로 '베이블리드 버스트' 전편을 오전 9시부터 연속방송한다.

◆ KBS N Life, '피쉬플래닛 디렉터스컷' '차마고도' 연속 방송
KBS N Life 채널에서는 설 주말 오전과 밤 시간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KBS 대작 다큐멘터리 '피쉬플래닛'과 '차마고도'를 방송한다. 2012년 '슈퍼피쉬'로 선보인 뒤 감독판으로 재제작된 '피쉬플래닛'은 제작기간만 2년, 총 제작비 20여억 원이 투입된 특집다큐로 인간과 물고기 역사의 대서사시를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차마고도'는 실크로드보다 200여년 앞선 최고(最古)의 문명교역로인 '차마고도'를 다룬 세계 최초 다큐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찬사를 받기도 했다. '피쉬플래닛'은 오는 28일, 29일 이틀동안 오전 8시 50분에, '차마고도'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