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인' 손여은, 지성의 아내로 첫 등장 '현명하고 사려 깊은 모습 눈길'
'피고인' 손여은, 지성의 아내로 첫 등장 '현명하고 사려 깊은 모습 눈길'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손여은이 지성의 아내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SBS 월화 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 정동윤)'에서 박정우(지성 분) 의 부인인 윤지수 역으로 열연한 배우 손여은은 비극의 시작점을 알렸다.

극 중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범이라는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들어간 박정우가 과거 행복했던 순간들이 스쳐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박정우의 아내 윤지수는 현명하고 사려 깊은 모습으로 한 가정의 아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며 즐겁고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딸 하연(신린아 분) 의 여섯 번째 생일을 맞아 파티를 준비하고, 선물을 나누는 등 행복하고 평범한 하루를 보냈지만, 이 하루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의 시작이자 윤지수가 죽음까지 내몰리게 되면서 과연 진실의 끝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벌이는 투쟁 일지이자 악인 차민호 (엄기준 분) 를 상대로 벌이는 복수극을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