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자상함과 배려심 지닌 묵직한 카리스마 발산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자상함과 배려심 지닌 묵직한 카리스마 발산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4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연우진이 묵직한 카리스마로 능력을 발휘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3화에서는 극도로 내성적이지만, 고요하고 섬세한 면모를 드러내며 '내성적인 보스'만의 활약을 펼친 은환기(연우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브레인 홍보'의 첫 사내벤처인 '사일런트 몬스터'가 출범한 가운데, 은환기의 소심한 성격 탓에 직원들의 오해는 나날이 깊어졌다. 하지만 은환기는 인사고과 점수가 낮은 당유희(예지원 분), 엄선봉(허정민 분)을 포용력 있는 시선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직원들의 세심한 부분까지 줄줄이 꾀고 있는 섬세한 보스였다.

또한 은환기는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황배우 불륜' 사건을 해결하는 능력을 발휘했다. 은환기는 황배우(박영규 분)의 입을 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직원들과 달리, "듣고 싶은 얘기 없습니다"라며 그 진실을 캐내려고 하지 않았다. 

이러한 은환기의 무관심한 태도에 오히려 황배우가 입을 열었다. 파파라치 사진 속 묘령의 여인은 사실, 여자로서의 삶을 택한 외동아들이었던 것. 특히 황배우의 말 못 할 사연을 알게 된 후에도 별다른 내색을 하지 않는 모습에서는, 은환기의 고요한 성격이 빛을 발했다.

뿐만 아니라 '3년 전 일'에 대한 비밀이 조금씩 밝혀지기 시작했다. 3년 전, 은환기는 강우일(윤박 분)과 채지혜(한채아 분)의 포옹을 목격한 상황. 이에 강우일과 은이수(공승연 분)의 모습을 보고 상처받을 것을 걱정해, 괜한 커프스 버튼을 핑계로 공연장에 못 가게 막았던 것. 이후 은환기는 그를 지켜주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연우진은 극도로 소심한 성격 탓에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때는 유쾌한 매력을 뽐내다가도, 클라이언트와 마주할 때는 묵묵한 모습을 보이는 등 극중 캐릭터와 꼭 맞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은환기의 마음의 소리가 담긴 내레이션이 매회 등장해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