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설하윤 출격..2017년에도 종횡무진 활동
‘비디오스타’, 설하윤 출격..2017년에도 종횡무진 활동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가수 설하윤이 ‘비디오스타-겨울방학 특집! 2017 WARA’에 출연을 예고했다.

설하윤은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비디오스타’는 기존의 토크쇼 형식과 달리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2017년 정상을 노리는 12명의 루키들과 함께하는 ‘비디오스타’만의 시상식을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2명의 출연진은 불처럼 뜨거운 루키를 뜻하는 ‘HOT팀’과 신선하고 매력적인 루키를 뜻하는 ‘COOL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설하윤은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녹화 순간순간 마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설하윤은 “많은 동료 가수분들과 함께 재밌게 촬영을 마쳤다. 설레이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설하윤 외에도 천둥, 박시환, 뉴이스트 렌, 유니크 승연, B.I.G 건민과 벤지 등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루키들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설하윤은 지난해 9월 27일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며 긴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