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멤버 민샥, ‘빛나라 은수’ 첫 OST 가창…‘포근해져’ 11일 공개
롱디 멤버 민샥, ‘빛나라 은수’ 첫 OST 가창…‘포근해져’ 11일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신스팝 듀오 롱디(LONG:D)의 민샥이 OST 첫 가창에 나섰다.

민샥은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가창자로 발탁되어 수록곡 ‘포근해져’ 음원을 11일 공개한다.

수록곡 ‘포근해져’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한 곡이다. ‘널 처음 만났던 그 장소 언저리만가도 / 숨이 포근해져 내 숨이 점점 포근해져 / 계절이 바뀌고 서로의 온도가 달라도 / 숨이 포근해져 우리는 점점 뜨거워져’라는 가사처럼 따뜻한 감성과 사랑의 열정을 드러냈다.

최근 각종 OST로 활약 중인 작곡가 고병식(KOCH)과 남원도령 콤비의 작품으로 가창자 민샥이 곡을 듣고 매료되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솔한 가사를 더해 완성됐다.

한민세와 민샥을 멤버로 하는 롱디는 2014년 싱글 ‘기린이 되었네’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팬 층을 형성한 가운데 이번 민샥의 신곡 발표를 통해 드라마 OST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 12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 ‘House Warming’을 개최해 팬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 극본 김민주)는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로 시청자 인기를 독차지 하며 25% 시청률을 돌파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롱디의 민샥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OST 곡 ‘포근해져’는 사랑의 정서가 깃든 곡 이미지를 구체화 하기 위해 민샥이 직접 가사에 참여하며 열정을 보인 곡”이라고 밝혔다.

제이세라, 손진영, 허공, 타린 등을 잇는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민샥의 ‘포근해져’는 11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