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코카콜라가 패키지에 리본을 더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하고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9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제품에 둘러진 라벨 띠를 리본으로 만들 수 있다. 라벨의 한쪽을 뜯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한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되어 마치 선물처럼 변한다. 새해를 맞아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에게 건네며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국내 네티즌 및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그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주제로 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한 맛뿐 아니라 일상의 반복되는 순간을 특별하게 즐기는 경험까지 전달할 것으로 기대 한다"며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짜릿하고 행복한 2017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 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900원(500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