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매회 가슴 미어지는 눈물 연기 '시청자도 짠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매회 가슴 미어지는 눈물 연기 '시청자도 짠해'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0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조윤희가 매회 가슴 미어지는 눈물 연기로 안방극장을 울리고 있다.
 
조윤희는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나연실 역을 맡았다. 조윤희는 이동건(이동진 역)과 우여곡절 끝에 사랑을 시작했지만, 김영애(최곡지 역)와 지승현(홍기표 역)이라는 장벽 앞에서 이별을 택했다. 이 가운데 조윤희의 눈물 연기가 장면을 더욱 애절하게 만들고 있다.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 36회, 홀로 이별을 준비하다
연실은 기표가 곧 출소한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출소한 기표가 동진을 괴롭힐까 두려워진 연실은 끝내 동진과의 이별을 결심했다. 연실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게 해주고, 행복을 느끼게 해준 동진에게 맞춤 양복을 이별 선물로 준비하기로 했다. 

평소와 같은 모습으로 채촌을 시작하지만, 이내 연실의 눈가에는 눈물이 맺혔다. 줄자를 꽉 쥐며, 가까스로 눈물을 참아낸 연실은 동진을 향해 환하게 웃어보였다. 밝은 미소여서 더욱 가슴 아픈 연실이었다.
 
◇ 37회, 참았던 눈물을 터트리다
연실은 이별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곡지에게 찾아갔다. 그동안 친부모처럼 대해준 곡지, 만술(신구 분) 부부에게 내복을 선물하기 위한 것. 곡지는 "미안하다, 연실아. 너한테 이러면 안되는데 자식 일 앞에서는 어쩔 수 없구나"라며 "너한테 큰 죄를 짓는다"라고 말했고, 연실은 참았던 눈물을 터트렸다. 눈물을 뚝뚝 흘리는 연실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39회, 가슴 미어지는 오열 
동진이 찾을 수 없게 꽁꽁 숨은 연실에게 문자 한 통이 도착했다. 동진을 떠나기 전, 턱시도를 배달하러 갔다가 우연히 촬영하게 된 웨딩 사진이 담긴 문자였다. 잠시나마 행복했던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자 연실은 오열을 했다. 가슴을 부여잡는가 하면, 입을 틀어막는 등 괴로워하며 우는 연실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조윤희는 몰래 이별을 준비할 때, 이별하고 난 후 등 상황에 맞는 적재적소 눈물 연기로 짠내를 유발했다. 특히 담담하게 이별을 준비하다 결국 이별의 아픔에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진실커플이 다시 만나 행복해지기를 응원하기도. 앞으로 진실커플의 로맨스 전개가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