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책 선물로 따뜻한 겨울을
릴레이 책 선물로 따뜻한 겨울을
  • 김대욱 기자
  • 승인 2008.11.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 5,515명에게 책 선물 전액 지원

[북데일리] 인터넷서점 인터파크 도서가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독서캠페인 ‘릴레이 책 선물- 책 한 권의 행복’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 5명이 두 명의 지인들에게 책 한 권을 선물하면, 책을 받은 이들이 또 다른 두 명에게 책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년 1월 4일까지 매주 계속되며 선물 비용 전액을 인터파크 도서가 부담한다.

시작은 작가 신경숙, 영화배우 강혜정 등이 맡는다. 캠페인 진행 중 책을 선물 받은 독자는 1주일 내에 해당 페이에 접속해, 자신이 선물하고 싶은 두 명의 배송정보와 선물하고 싶은 책을 골라 입력하면 된다. 선택 가능한 도서는 총 100종이다. 선물할 때 사연을 적어 올리면 엽서에 담아 선물 포장해 전달한다.

책 선물 릴레이에 뽑히지 않더라도 별도로 신청 가능하다. 게시판에 사연을 남긴 독자들 중 매주 5명을 선정해 각각 한 명에게 책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들을 포함해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책 선물 릴레이가 끊기지 않으면 모두 5,515명의 독자들이 책을 받게 된다.

이와 관련 인터파크도서 최대봉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책 선물이 독서 인구를 확대하는 새로운 문화 키워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