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출연배우 8인,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 "해피 뉴 이어!"
'내성적인 보스' 출연배우 8인,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 "해피 뉴 이어!"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내성적인 보스' 출연 배우들이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을 전했다.

1일 연우진, 박혜수부터 윤박, 공승연,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까지 '내성적인 보스' 핵심 인물 8명은 새해를 맞아 시청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tvN 제공)

먼저 극중 내성적이고 소심한 보스 은환기 역을 맡은 연우진과 에너지 넘치는 외향적인 신입사원 채로운 역의 박혜수는 환하게 웃는 얼굴로 "해피 뉴 이어!"라고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훤칠한 외모에 뛰어난 화술을 갖춘 매력남 강우일을 연기하는 윤박은 "웰컴 투 2017"이라고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시원시원한 외향적인 성격의 은이수 역으로 변신한 공승연은 상큼한 미소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이어갔다. 다음으로 워킹맘 AE '당유희' 역을 연기하는 예지원은 "건강하게, 즐겁게 뵙겠습니다", 독설과 잔소리꾼 엄선봉 역의 허정민은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남겼다.

이밖에도 신경쇠약에 걸린 비서 김교리 역을 소화할 전효성은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열정 제로 신입사원 장세종 역으로 변신한 한재석은 "내성적인 보스와 함께 내성적인 새해를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재치 있는 인사로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배우들은 "'내성적인 보스'가 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