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벨리체’ 스타필드 하남, 특화 설계로 잡는 ‘높은 환금성’
‘하남 벨리체’ 스타필드 하남, 특화 설계로 잡는 ‘높은 환금성’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12.2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가장 큰 변화는 바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하는 소비자 맞춤 혁신 설계이다. 아파트를 구매하는 주 수요층이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비율이 늘어나면서 편의성 높은 생활환경과 편리한 교통 그리고 안전 요소뿐 아니라 친환경, 최첨단 시스템과 특화 평면을 도입 등의 생활 편의성이 높은 ‘새 아파트’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몰세권 열풍에 따라 대형 쇼핑몰이 인접한 아파트는 수요가 끊이지 않아 향후 환금성도 좋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쌍용건설은 하남시 덕풍동 438번지 일원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하남 벨리체’를 시공예정이다. 수요자 눈높이에 맞춘 특화 설계가 돋보이는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29층 7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59㎡는 3가지 타입으로 694세대, 전용면적 74㎡는 96세대, 전용면적 84㎡ 90세대 총 88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59㎡형에는 부부욕실, 샤워부스가 설치되고 전용면적 대비 넓은 공간의 드레스룸이 배치된다. 또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을 고려한 주방배치가 계획되어 있으며 A타입의 경우 ‘맘스데스크’ 설치가 계획되어 있다. 전용면적대비 약 50%의 발코니를 설치와 넓은 현관계획을 통해 수납을 극대화 한 특징이 있다.

74㎡, 84㎡형은 주방펜트리를 계획해 최대한의 수납 공간을 확보했고 59㎡형과 마찬가지로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 배치를 고려한 주방과 넓은 현관 계획을 통한 수납공간이 계획되어 있다. 법정 주차대수 120%에 달하는 1,064대가 주차 가능하도록 계획되어 있다.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가 계획되어 있으며 조망을 위한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이 도입되고 동파우려를 대비한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배치될 예정이다. 또 광폭발코니 설치, 계절신발 및 대형운동 용품 등을 수납 가능한 'Half Walk-In' 신발장도 적용 될 예정이다.

서울과 인접한 위치로 하남IC(8분) 상일IC(10분) 덕풍역(2018년 예정) 등을 이용해 수도권 광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하남 벨리체 단지 주변으로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한국애니메이션고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다.

여기에 단지 앞에 위치한 덕풍1동주민센터를 비롯 해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슈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위치해 생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인근 하남미사 강변도시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 코스트코, 이케아도 입점 예정이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주택 청약 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없고 일반 분양 대비 10~20% 가량 낮은 가격으로 원하는 동, 호수 선택을 할 수 있다.

한편 하남 벨리체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 42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1:1 빠른 상담을 지원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