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전환시점부터 프리미엄이 바로~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전환시점부터 프리미엄이 바로~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12.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사업으로 경인지역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48번 국도와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김포도시철도 장기역이 단지 주변에 위치한 ‘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가 임대기간이 만료되는 일부 세대를 대상으로 분양전환 조건의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어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임차인 모집에 참여하게 되면 현재 공가세대는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혹은 기존 임차인의 계약만료인 내년 2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단지내 실내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1,007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동에 위치해 있다. 지하 2층, 지상 26층 15개동, △전용 100㎡(구 38평형) 76가구 △전용 107㎡(구 40평형) 679가구 △전용 112㎡ 252가구 등 총 1007가구 규모로 구성된 대단지다.

내년 2월에 분양전환을 하면 3.3m²당 800~900만원대로 확정되어 인근 신규 분양단지의 분양가에 비해 경쟁력이 탁월하다. 발코니의 경우 기본 확장이 모두 되어있으며 확장면적이 31㎡~43㎡나 넓어질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을 위해 전세대 남향위주 단지로 배치했으며 4Bay구조(일부 제외) 3면개방형 특화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김포한강신도시 내 아파트 중 유일하게 단지 내 실내 수영장을 갖추었으며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독서실, 문고 등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바로옆으로 푸른솔공립유치원, 푸른솔혁신공감초등학교 및 푸른솔혁신중학교가 있어 찻길 없이 바로 통학이 가능하여 안전하다. 또한 단지에서 바로 수변공원으로도 통해, 산책 및 조깅을 즐기기에도 좋다.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문의 후 지정상담사를 통하면 더욱 경쟁력있는 조건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