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우리카드 고객, SH공사 주택 임대료 카드납부
신한카드·우리카드 고객, SH공사 주택 임대료 카드납부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백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 주택임대료 카드 납부 서비스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변창흠 SH공사 사장,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유구현 우리카드 사장. (사진제공=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신한카드 또는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SH공사가 관리하는 임대 주택의 관리비도 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와 우리카드는 SH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과 주택 임대료 신한카드 납부 서비스를 19일부터 시작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변창흠 SH공사 사장,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유구현 우리카드 사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 SH공사 본사에서 제휴조인식을 12일 오후 개최했다.

 SH공사 18만 7천 임대 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은 19일부터 별도 수수료 없이 신한〮우리카드 로 임대료를 자동이체 신청할 수 있다. 콜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은 임대료를 편리하게 납부하는 것은 물론, 주택 임대료 카드 결제에 따른 포인트, 마일리지 등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대폭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이미 LH공사 등 전국적으로 약 67만 주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주택 임대료 자동이체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자동이체 신규 신청 후 첫 회 납부 시 신용카드는 1만원, 체크카드는 5천원을 할인해 준다. 주택 임대료를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이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 요금도 자동이체 신청하면 아파트 관리비는 1만원, 도시가스는 5000원을 각각 1회씩 캐시백 해준다.

주택 임대료 자동이체 신청 고객은 최초 자동납부 날짜로부터 2017년 말까지 전 가맹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시로 주택 임대료를 카드로 자동이체 할 수 있는 세대가 전국적으로 약 86만 가구에 이르게 됐다”며 “임대료 결제에 대해 고객이 갖고 있는 카드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캐시백,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