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차기작 '맨투맨', 중국포탈 연예면 도배
박해진 차기작 '맨투맨', 중국포탈 연예면 도배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3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중국 연예 사이트 소호오락 중국오락왕 경광사선왕 동방왕 캡처)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박해진이 차기작 '맨투맨'으로 중국 대륙에서 연일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28일 박해진과 김민정의 '맨투맨' 첫 촬영 소식이 보도되자마자 관련 소식이 중국 주요 포털 사이트의 연예면을 또 다시 장식했다. 중국의 대표 연예 뉴스 사이트 소호오락을 비롯해 중국오락왕, 경광사선왕, 동방왕 등 주요 오락채널 연예면 메인을 도배하고 웨이보에서도 실시간 이슈를 차지하며 즉각적으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 10월 ‘맨투맨’의 첫 촬영일에 맞춰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베트남 등 해외 팬들이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하는 열렬한 응원 SNS를 올려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맨투맨' 본 촬영에 앞서 테스트 촬영 관련 소식에도 "박해진 '맨투맨' 테스트 촬영 현장 사진 공개" "박해진 차갑고 신비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다" 등의 제목으로 수십개 중국 현지 연예 사이트의 메인을 차지하며 대륙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맨투맨(Man To Man)'은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박해진을 주축으로 박성웅, 김민정, 정만식, 연정훈, 채정안, 천호진, 장현성, 이시언, 오나라, 태인호 등 명불허전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박해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기대를 높이고 있는 '맨투맨'은 2017년 상반기에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