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플로우, '몽환의 숲+똑바로 해' 감성 충만 세로 영상 공개
키네틱플로우, '몽환의 숲+똑바로 해' 감성 충만 세로 영상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쥬스TV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키네틱플로우가 쥬스TV와 함께했다.

키네틱플로우는 29일 오후 6시에 쥬스TV를 통해 '몽환의 숲' '똑바로 해'의 세로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키네틱플로우의 비도승우는 마이크를 쥔 채 제스쳐를 취하고 있다.

10년 전, 미니홈피 BGM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몽환의 숲'과 비도승우의 솔로곡 '똑바로 해'의 세로 영상이라는 것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실로 방송에서 잘 볼 수 없었던 그들이기에 반가움이 더해지고 있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몽환의 숲'은 뉴에이지와 힙합이 결합된 곡으로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피처링과 연주에 참여해 몽환적이면서도 편안한 중독 사운드를 이끌어 냈다.

더불어, 비도승우의 '똑바로 해'는 세상의 고정관념에 대해 역으로 재치있게 관념 자체를 지적하는 것은 이들의 문제이며 누구나 자신의 고유한 개성대로 살아가는 것이 옳다는 생각을 담고 있는 곡으로 버라이어티한 시대를 풍자한 곡이다.

지난 24일, 10년 만에 MC스나이퍼와 다시 조우하며 'Mind Rob 1.0 ver'를 발매한 키네틱플로우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가운데 키네틱플로우 소속사 측은 'Mind Rob 2.0 ver'을 내년 초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네틱플로우의 '몽환의 숲' '똑바로 해'의 세로 영상은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