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두산 vs NC 한국시리즈 1차전 애국가 가창자 선정
박정현, 두산 vs NC 한국시리즈 1차전 애국가 가창자 선정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캐치팝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 박정현이 한국시리즈 1차전의 애국가 가창자로 선정됐다.

28일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는 "박정현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6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1차전 NC다이노스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제창한다"고 전했다. 

박정현의 애국가 제창 소식에 한국시리즈 1차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많은 야구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한국시리즈의 개막전인만큼, 이번 1차전은 관중들의 열기가 굉장히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박정현은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시리즈에서 애국가를 부르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박정현은 지난 2005년에도 한국시리즈에서 애국가를 불렀으며, 2011년에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애국가의 주인공으로 낙점되어 본인만의 스타일로 제창, 야구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2005년 한국시리즈에서는 박정현이 애국가 완창 후, 관중석에서 앵콜 요청이 쏟아지는 잊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한편, 박정현은 전국투어 콘서트 'LET IT SNOW' 준비에 매진 중이며, 박정현이 애국가를 부르는 '2016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1차전 29일 오후 1시 50분 KBS2 를 통해 생중계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