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 김나영, 쥬스TV 통해 세로라이브 메들리 영상 공개
음원강자 김나영, 쥬스TV 통해 세로라이브 메들리 영상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음원 강자 김나영이 쥬스TV와 함께 의기투합했다.

25일 오후 6시에 기적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김나영의 첫 정규 앨범 'From The Heart'의 수록곡인 '그래그래' '너를 만나기 전' '시들어가'의 메들리 영상이 쥬스TV에서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나영은 어둑어둑한 야경을 뒤로한 채 한껏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애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진심을 전하는 가수 김나영이 전할 각각의 노래들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들리 영상 속에서 소개된 노래 중 김나영의 정규 앨범 첫 번째 트랙인 '그래그래'는 이별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만큼 노래의 가사를 듣고 있노라면 눈앞에 슬픈 장면이 그려지는 곡으로 사랑하는 동안 둘 중 한 사람의 마음이 변해 이별이 다가올 때 혼자 남은 사람의 감정을 담은 노래이다.

두 번째로 이어지는 '너를 만나기 전'은 덤덤한 느낌으로 시작하여 점점 감정선이 고조되는 노래로 너를 만나기 전에 나를 찾고 싶다는, 헤어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보단 혼자서도 괜찮았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이별 후의 마음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시들어가'는 그가 떠난 후 일상이 변하고 모든 게 예전 같지 않아 그녀는 점점 '시들어가'고 있음을 노래한 곡으로,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그녀의 마음을 표현한 urban pop 스타일의 발라드다.

초반부에선 잔잔하게 흐르는 김나영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지만 후렴구에서 폭발력 있게 몰아치는 멜로디와 김나영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녀의 폭넓은 가창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첫 정규 앨범 'From the heart'는 타이틀곡 '꺼내본다'와 지난 앨범 '어땠을까'를 쓴 작곡팀 Lohi를 비롯하여 멜로디자인, KING MING, 마크툽, 박찬, 신예 작곡가 한아희 등이 신, 구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노련함과 함께 신선함을 더해 주고 있다.

짧게 짧게 듣기엔 아깝기만 한 김나영의 정규앨범 'From The Heart'의 메들리 영상은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