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스크린과 브라운관 1인 2색 매력녀로 '남심홀릭'
조윤희, 스크린과 브라운관 1인 2색 매력녀로 '남심홀릭'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조윤희의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윤희는 영화 '럭키(감독 이계벽)'와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각각 다른 매력으로 활약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조윤희는 '럭키'에서 유해진(최형욱 역)을 옆에서 보살펴주는 구급대원 강리나 역을 맡았고, KBS2 주말드라마에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양복점의 공방직원 나연실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럭키'에서 조윤희는 유해진(최형욱 역)에게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옆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또한 내추럴하게 내린 긴 생머리와 예쁜 미소, 유해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에서는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남심을 흔든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조윤희는 싹싹함과 성실함으로 세계 제일의 친화력 '미스 나'로 통하며, 이러한 조윤희의 친화력은 이동건(이동진 역)과 '월계수 양복점'에 도움이 필요할 때 큰 몫을 해낸다. 다만 사랑에 있어서는 서툴던 그가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기 일쑤였던 이동건과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시키며 새로운 심쿵커플로 부상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처럼 조윤희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맡은 캐릭터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럭키'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누적 관객수 400만 명 돌파하는 가하면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주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그가 출연한 영화, 드라마 모두 히트하며 '히트 메이커'로 우뚝 섰다. 때문에 앞으로 조윤희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