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판타스틱 스타'로 '판타스틱' OST 열 번째 주자 합류
손호영, '판타스틱 스타'로 '판타스틱' OST 열 번째 주자 합류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도너츠컬처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손호영이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열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손호영은 소유x브라더수 '모르나봐'를 비롯해 백지영, 벤, 디셈버 등을 프로듀싱 한 작곡가 박정욱이 곡을 쓴 '판타스틱 스타' 가창자로 나섰다. 

21일 자정에 공개된 신곡 '판타스틱 스타'는 그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인 그녀에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 장르의 곡으로 극중 주상욱과 김현주의 사랑 테마곡으로 기획됐다.  

'첨이야 니 앞에 서면 / 떨리는 눈빛이 너를 잘못 봐 / 모두의 남자인 내가 몇 번이나 니 앞에서도 / 떨리는 가슴이 멈추질 않아 / 조금은 특별한 내가 / 이렇게 너 하나만을 원해'라는 가사가 손호영의 목소리를 통해 사랑 고백송으로 등장한다.

지난 6월 두 번째 앨범 'May, I'(메이아이)를 발표하며 가요 활동을 이어 온 손호영은 10월 29일부터 이틀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OST 신곡 '판타스틱 스타'를 통해 안방극장 인기 지수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스틱' 드라마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프로듀싱 회사 도너츠컬처가 의기투합한 가운데 투앤비, 크루셜스타X효정, 포스트맨, 숙희, 팀, 세오, 윤현상X루시아 등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