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내 ‘원스톱 리빙’이 가능한 주거단지 인기
단지내 ‘원스톱 리빙’이 가능한 주거단지 인기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10.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개념 주거패러다임 원스톱 라이프, 모든 일상을 단 한 곳에서 ‘신정동 고려 풀비체’
▲ ‘울산 신정동 고려 풀비체’

최근 주거와 상업, 여가시설 등을 골고루 갖춰 단지 안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 단지가 인기다. 원스톱 라이프 단지는 굳이 시간과 돈을 들여 밖에 나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불편함 없는 생활이 가능해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바쁜 생활과 더불어 개인성향이 강해진 현대인들에게 거주지 내에서 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 단지는 매력적인 주거공간’이라며 ‘원스톱 라이프 단지에 대한 가치와 선호도는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말한다.

울산 남구 신정동에 이러한 수요에 걸맞는 고품격 주거단지가 탄생할 예정이다. 바로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고려주택건설의 고품격 주거브랜드 ‘풀비체’가 대표적이다. 사업은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동부토건이 시공해 신뢰에 안정성까지 더하고 있다.

단지는 울산 남구 신정동 547-8번지 일대에 지하 3층 ~ 지상 18층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16세대, 84㎡B 16세대, 78㎡A 16세대, 78㎡B 3세대 등 아파트가 51세대, 84㎡A 14실, 84㎡B 10실 등 아파텔이 24실, 총 75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신정동 고려 풀비체’는 단지내 주거와 상업, 여가시설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울산의 최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각종 생활 인프라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주택형은 6가지 타입으로 나눠져 있어 다양한 기호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권을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심에 위치한 주거단지로는 드물게 100% 자주식 주차장을 제공한다. 매일 드나드는 로비에는 고급스러운 타일벽화와 벤치가 있어 고급스러운 호텔 같은 분위기가 조성되며, 세면대를 비롯해 손건조기까지 배치되어 청결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한 쇼핑카트가 비치되어 주변 신정시장 및 마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한다.

특별함은 이뿐만이 아니다.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멀티커뮤니티존’과 옥상위에 마련된 휴식 공간 스카이파크 ‘한터’가 그것.

‘멀티커뮤니티존’은 건강을 위한 헬스장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 책을 읽거나 다과 혹은 수다를 즐길 수 있는 북카페가 있어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옥상에 한옥의 정취를 담아 작은 숲으로 조성된 스카이파크 ‘한터’와 두 개의 ‘힐링테라스’는 도심 속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함을 일상으로 가져다 줄 공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정동 고려 풀비체’의 분양홍보관은 10월 21일(금) 오픈 예정이다. 위치는 울산 남구 돋질로 33(신정동 699-5)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