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학군, 편의시설 3박자 모두 갖춘 용인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
교통, 학군, 편의시설 3박자 모두 갖춘 용인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9.3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기흥 남동 584-8, 9번지 일원에 단독주택형 용인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가 분양 중이다. 총 80세대로 공급 전용면적 208~ 369㎡으로 실속형과 고급형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분양가는 3억 5천~ 4억 5천대이며 토지의 크기에 따라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정원 132㎡ 이상, 주차장 2대를 제공한다. 지상 2층 서비스 면적(다락방)타입과 지상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단지 전체가 남향 배치로 조망, 채광, 통풍이 용이하다.

용인 역북지구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는 입주자가 직접 면적 및 설계에 참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도입됐다. 내부 인테리어를 개성에 맞게 집을 지을 수 있도록 구성해 전 세대 차별화를 뒀다. 내부는 층고가 높아 개방감, 채광이 좋고 실내와 정원이 연결되어 있다. 정원, 텃밭 등도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경전철 에버라인 명지대역이 인근에 있어 분당선 이용이 편리하다. 또 명지대 정문 버스 정류장에서 강북과 강남 서울 주요 도심으로 가는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2경부영동고속도로와 제 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강남, 성남, 수원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마성IC 직선연결도로 개통 예정이고 서울~세종간 고속화도로(제2경부고속도로)도 계획돼 있다.

이마트 용인점이 인접해 있고 역북지구 내의 상업시설과 교육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또 반경 2km 이내에 용인시청과 용인경찰서, 문화예술회관, 용인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있다. 주민센터와 119 소방서, 세브란스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인근으로 역북초와 역북지구 내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며 용산고, 용인고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명지대와 용인대 등의 대학교도 위치해 있고 역북지구 내의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또 그림빌리지 뒷편으로 함박산이 단지와 직접 연결돼 있으며, 부아산 등산로도 이용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