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2' 전편과 달라진 3가지 전격 공개 '눈길'
'나우 유 씨 미2' 전편과 달라진 3가지 전격 공개 '눈길'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07.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나우 유 씨 미2'가 전편과 달라진 점을 전격 공개하며 많은 영화 팬들의 흥미를 이끌어냈다.

첫 번째 비교는 바로 캐스팅이다. 마크 러팔로, 모건 프리먼, 마이클 케인 등 전편에도 출연했던 주연 배우들이 속편에도 출연하고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헤럴슨, 데이브 프랭코로 이루어져있던 마술사기단 멤버에 리지 캐플란이 합류하면서 기존 마술 사기단 멤버들과는 또 다른 스타일의 마술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주걸륜이 가세해 전편보다 강력해진 멤버 구성을 자랑한다.

두 번째는 초대형 해외 로케이션이다. 전편보다 더욱 커지고 글로벌한 무대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뉴욕, 런던, 시드니, 마카오 등을 넘나들며 각 도시의 특색을 살린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세 번째는 마술이다. CG를 지양하고 리얼한 마술을 그대로 재현해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제작에 참여하면서 리얼리티를 강조하고 배우들은 2주간 매직 캠프에 참여해 직접 마술을 배우기도 했다는 후문. 

전편의 흥행 기록을 놀라운 속도로 뛰어 넘으며 전편과의 차별점을 전격 공개한 '나우 유 씨 미2'는 개봉 3주차에도 그칠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