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장문복, 1일 강렬한 데뷔...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공개
'핫이슈' 장문복, 1일 강렬한 데뷔...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6.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오앤오엔터테인먼트)

‘힙통령’ 장문복이 공식 데뷔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장문복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그동안 보여진 힙통령 장문복의 랩과는 전혀 다른 반항적 스타일에 스웨그 넘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졌다.

장문복은 오는 30일(목) 자정, 첫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강렬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장문복의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과 역량을 느낄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장문복 특유의 카리스마가 어떤 모습으로 표출될지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장문복의 첫 디지털 싱글 음원이 30일에서 1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에서는 그동안 그가 겪어야 했던 혼자만의 시간과 감정을 진솔하게 녹여내며 놀랍게 성장한 장문복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장문복은 신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자전적 내용을 담은 무빙툰 티저를 지난 금요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네티즌들과 소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웃사이더가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여성 래퍼 ‘타이미’, 극강 비트박서 ‘투탁’, 비주얼 래퍼 ‘사포’, 감성 듀오 ‘라뮤즈’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소속된 종합매니지먼트 기업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