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Fly', 엇갈린 네티즌 반응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다VS홀로서기는 약하다"
제시카 'Fly', 엇갈린 네티즌 반응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다VS홀로서기는 약하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가 17일 솔로곡 'Fly'를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제시카 'Fly'를 향한 다양한 네티즌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Fly'를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저력을 선보였다.

제시카의 솔로곡 ‘Fly’는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과 청량한 보이스에  미국 힙합 베테랑 래퍼 패볼러스(Fabolous)의 피쳐링 조합이 어우러져 시원한 곡이다.

제시카는 특히 이번 앨범에서 ‘Fly’ 의 작사, 작곡은 물론 거의 모든 곡에 작사, 작곡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직히 다른걸 떠나서 노래 좋다.. 그 제시카 특유의.. 암튼 앞으로 더 열심히 하세요!-mins****" "노래 분위기가 다 좋은데, FLY이는 더 좋은~~ 소녀소녀 느낌!! 꿋꿋하게 화이튕!!-apri****" "노래좋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아 항상 응원해요 다시 만나서 기뻐요-ffss****" "노래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고 소녀시대에 자원이 일케 많았다는것에 새삼 또 놀랐네요. 티파니가 젤 좋지만 제시카도 응원할게요-rrkf****" "노래는 쉽게 질릴 스타일이 아니라서 롱런할거같고 음색이 좋다. 대중성과 좀만 타협한다면 더 잘될듯-mari****" 등 노래가 생각보다 좋다는 반응을 많이 보였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소시랑 소원한테 진심으로 사과하고 미안한 마음 갖는게 예의 아닌가-kana****" "제시가 만의 아우라가 없어 역시 혼자론 약하다 역부족임-inje****" "소녀시대 후광이지 ㅋㅋㅋㅋ-1386****" "솔직히 가수만하지 배우는좀 아닌듯ㅋㅋ 조연 한번에 배우라니-vale****" "소녀시대가 백그라운드로 있었을때 제시카가 빛났을지 모르지만 솔로는 좀 아닌거같음-cypr****" 등 다소 부정적인 여론의 반응도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들의 반응은 개인의 평가일 뿐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