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Fly' 차트 1위,감사 메시지 "우리 팬들 너무 감사하고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제시카 될게요"
제시카 'Fly' 차트 1위,감사 메시지 "우리 팬들 너무 감사하고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제시카 될게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7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제시카가 첫 솔로 데뷔곡 'Fly'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이날 오전 자신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오늘 우리 팬들한테 너무 감사하다는 말 꼭하고 싶었어요. 노래하겠다고 한 약속 지키고 싶었고.. 열심히 만든 앨범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들어 주시고, 좋아해주셨네요"라고 차트 1위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제시카는 이어서 "이게 다 우리 팬들 덕분이야~항상 날 믿고 응원해주는 모든분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더 좋은 음악들려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제시카 될께요,고맙고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제시카의 'Fly'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Fly'는 제시카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에 래퍼 Fabolous(패볼러스)의 피쳐링 조합이 어우러진 세련된 팝댄스 곡이다.

한편,제시카는 앨범 발매 직전인 16일 오후 네이버 'V앱' 'Fly with JESSICA'에 출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