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천우의 "좋은 자극, 앞으로 연기 활동에 자극이 될 것 같다!"
'곡성' 천우의 "좋은 자극, 앞으로 연기 활동에 자극이 될 것 같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나무엑터스

'곡성'에 출연한 천우희가 제 69회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다. 연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나홍진 감독 연출작 '곡성(The Wailing)'이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진출했기 때문.

천우희는 칸에 첫 발을 내딛기 위해 출국을 앞두고 즐겁다. 어떤 드레스를 포즈를 취할지를 고민하기 보다 칸에 간다는 것 자체가 훌륭한 경험이고 앞으로 연기를 하는 데에 좋은 자극이 될 거라고 눈을 반짝이고 있다.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제작사 이십세기 폭스 인터내셔널이 투자, 제작한 '곡성'은 지난 3일, 언론시사를 통해 첫 공개되자마자 대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들끓는 에너지가 가득한 영화의 만듦새는 물론이고 출연 배우들의 호연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십세기 폭스 관계자가 천우희에게 영어공부를 권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표했다. 

'곡성'을 향한 호기심과 관심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겁다. '곡성'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자 미지의 여인 무명 역을 맡은 천우희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다. 지난 2014년, 영화 '한공주'를 통해 이미 한 차례 국제 영화제에서 인지도를 높인 천우희가 '곡성'에서 어떤 연기를 선사할지 유럽의 영화 관계자들이 호기심을 보인다고.

한편 천우희는 오는 17일에 출국하며 21일에 귀국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