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힙합의 민족’ 송민호와의 콜라보에 누리꾼들 “대리만족 제대로네” “우리 엄마도 감명받은 듯”
문희경, ‘힙합의 민족’ 송민호와의 콜라보에 누리꾼들 “대리만족 제대로네” “우리 엄마도 감명받은 듯”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힙합의 민족'/JTBC 방송 캡쳐

문희경이 위너의 멤버 송민호와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에서 선보인 ‘엄마야’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6일 방송된 ‘힙합의 민족’에서 두 사람은 ‘엄마야’라는 곡으로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문희경의 무대를 보고 "노래가 아깝다 ㄹㅇ 음원내줘요!!!!!!!!!"(jj12****) "너는 그냥 중2병ㅋㅋㅋㅋㅋ 사이다다.."(dyd3****) "대리만족 지대로네...왜또불러 지겨지겨~~"(꿈에**) "솔직히 개지린다 진짜 개멋짐 ㅋㅋ 우리엄마 이거보고 감명받는것 같던데 설마.."(코***) "와 송민호 역시 기대이상임 문희경 홧팅"(붕*) "소문듣고 왓습니다 짱이네 진짜 두분다"(shad****) "음원으로 듣고싶으네요ㅜ"(홍**) "송민호가 랩일케 잘하는지 처음 알았다"(wooj****) 등 ‘엄마야’ 무대를 선보인 두 사람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문희경이 ‘힙합의 민족’에서 선보인 ‘엄마야’의 동영상은 9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어 더 많은 인기를 몰고 올 것으로 보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