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unpretty dreams’ 열창 명품 보이스, 명품 바디라인…‘시선 집중’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unpretty dreams’ 열창 명품 보이스, 명품 바디라인…‘시선 집중’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제시 SNS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제시가 본인 노래 ‘unpretty dreams’를 열창하며 멤버들과 흥겹게 노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와 더불어 제시의 SNS 사진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시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소울있는 보이스를 어김없이 뽐내며 현장에 있는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등은 코믹스러운 춤을 추며 제시의 노래에 화답했다. 특히 홍진경은 제시와 눈을 마주치며 우스꽝스러운 춤을 추는 등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최근 SNS에 올린 제시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제시는 ‘Exhausted..’라는 제목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흰 티셔츠로 심플하게 코디한 제시의 명품 바디라인이 한껏 드러난 모습이었다.

네티즌들은 “lee__***** 방송후기.. 늘 응원할께요!! 파이팅!” “hee__** 누나 왜그렇게 이뻐요 매일 누나 사진보는데 어쩜 이리 이쁘지?” “ceoce***** 제시 ~~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시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