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결승 마드리드 더비 예고에 "레알 마드리드가 우승했으면"부터 "스페인 잔치"까지 다양한 반응들은?
챔피언스리그 결승 마드리드 더비 예고에 "레알 마드리드가 우승했으면"부터 "스페인 잔치"까지 다양한 반응들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레알마드리드 경기 방송장면캡처)

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이 2년만에 마드리드 더비로 치러진다.

레알 마드리드는 5일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4강 2차전에서 1-0으로 승리, 결승에 진출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은 마드리드 더비가 됐다.

앞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4일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4강 2차전에서 종합 전적 2-2, 원정 다득전 원칙에 따라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마드리드 더비 성사에 많은 축구팬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이번에도 마드리드 더비...레알 마드리드가 우승했으면(이**)" "누가 이겨도 이상할게 없다. 두 팀 모두 대단한 팀이다(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우승할 것 같다(개**)" 등 어느 팀이 우승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또 다른 축구팬들은 "전설 대 전설의 대결이구만(samv****)" "저번엔 레알이 이겼지만 이번에도 토너먼트에 강한 레알이 이길 것인가? 아니면 AT의 복수가 될 것인가?(국******)" "3년 연속 스페인 잔치네(happ**)" 등 챔피언스리그 결승에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축구팬들의 반응은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 절대적인 평가가 아니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정도로 바라봐야 겠다.

한편 이번 챔피언스리그 결승 마드리드 더비는 오는 29일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에서 열릴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