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드림걸스(Dream Girls)' 네티즌들의 반응은? '호평'
아이오아이(IOI) '드림걸스(Dream Girls)' 네티즌들의 반응은? '호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5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4일 'Dream Girls'로 데뷔를 알린 가운데 'Dream Girls'를 둘러싼 네티즌의 다양한 반응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포털싸이트 sns에서 한 네티즌은 "그동안 고생많이 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 바랍니다. 다들 이쁘네요(부****)"라며 아이오아이 데뷔를 환영했다. 이어 "진짜 다들 예쁘다 ~ 눈이 호강하네 ~ 흥해라 아이오아이 !!" "비주얼이 포텐 터짐 ~~ ♡♡(hann****)" 등 외모를 칭찬하는 반응도 눈에 띄었다.
   
그러나 다른 네티즌은 "아니 우리연정이 아디갔냐고?? 개인파트도 없는거같고 장난치냐?(answ**** )" "노래이상하고 뮤비가 묘하게촌스러움(오***)" "좋은 노래가 그렇게도 없었나; 애들이 투표로 뽑은 노래라는데..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좋은지 모르겠다(ic****)라며 파트분배와 기대에 미치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오아이의 'Dream Girls'는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인트다. 통통 튀는 신스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기분을 업 시켜주는 ‘Dream Girls’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져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