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드립 신드롬', 네티즌들 반응 잇따라..."오늘 아침 고전 문학 수업 왜 안오셨어요? 등
조세호 '드립 신드롬', 네티즌들 반응 잇따라..."오늘 아침 고전 문학 수업 왜 안오셨어요? 등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조세호가 최근 온라인상에서 “왜 안 오셨어요?” 열풍의 중심으로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발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이어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병자호란 때 왜 안 오셨어요?” 라는 등 댓글을 보였다.

이는 작년 6월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를 통해 비롯됐다. 그는 당시 방송에서 가수 김흥국이 “왜 안재욱 결혼식에 오지 않았느냐”고 다그치자 억울한 표정으로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것.

이후 이 장면은 온라인 상에 퍼지며 조세호 관련 기사에는 이같은 댓글이 잇따르는 현상을 보였다. 더군다나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이름이 오르는 등의 상황을 비쳐본다면 일종의 유행처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예측된다.

3일 역시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저 수능치는 날 왜 안오셨어요?(92_0****)", "우리 할머니 칠순잔치였는데 왜 안오셨어요?(via0****)" , "오늘 아침 고전 문학 수업 왜 안오셨어요?(spma****)"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일에는 빅뱅의 태양이 '형 저희 일본 팬미팅 때 왜 안 오셨어요?'라며 조세호와 찍은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