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 목말랐던 청소년들에 클래식 선율을..동양생명 ‘수호천사 음악여행’ 나서
문화체험 목말랐던 청소년들에 클래식 선율을..동양생명 ‘수호천사 음악여행’ 나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태안 → 경남 거창 → 인천 → 강원 삼척 등 16개 고등학교 찾기로
▲ 동양생명이 ‘수호천사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사진=동양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동양생명이 ‘수호천사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수호천사 음악여행’은 오는 15일 충남 태안을 시작으로 경남 거창(29일), 인천(5월9일), 강원 삼척(5월25일) 등 순으로 전국 16개 고등학교를 찾아 클래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수호천사 음악여행’은 학업 이외 별도의 문화생활이 어려운 지역 청소년들이 쉽게 문화를 체험함으로써 감성적·창의적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자는 취지에서 2013년에 시작됐다. 학생·교직원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진행한 이 공연은 지난 2년간 전국 28개 고등학교에서 진행돼 약 1만5000여명의 학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작년에는 김수로씨, 송승환씨, 정한용씨가 재능기부자로 참여해 노래와 시낭송, 미니토크콘서트 등을 나누며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올해도 유명인들의 다양한 재능기부가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을 희망하는 학교에서는 회사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