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 도시 도는 입시전략 설명회 ‘쫑긋쫑긋’..미래에셋생명, 3년째 정성껏 추진
7대 도시 도는 입시전략 설명회 ‘쫑긋쫑긋’..미래에셋생명, 3년째 정성껏 추진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생명이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 및 고객의 추천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 또는 고객이 추천한 사람을 대상으로 국내 7대 도시 순회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마련된다.

미래에셋생명은 8일 올해로 3년째 맞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오는 5~6월 두 달 동안 펼친다고 이날 알렸다. 

5월11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5/12), 광주(5/17), 전주(5/18), 울산(6/9), 대전(6/15), 서울(6/16) 순이다.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병훈 교육연구소’ 이병훈 소장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춘 자기 주도 학습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강남 대치동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불리는 하귀성 ‘비전과 멘토’ 대표가 ‘2017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윤성철 마케팅지원부문장은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께 자녀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복잡한 대입 제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은 미래에셋생명 담당 FC 또는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러브에이지클럽>패밀리프로그램), 모바일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exam.html)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비용은 무료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