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장동민, 태어날 때 ‘진짜 강아지였다?’
MBC ‘라디오스타’ 장동민, 태어날 때 ‘진짜 강아지였다?’
  • 김수환 기자
  • 승인 2016.04.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장동민이 태어날 때 강아지처럼 울었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린 시절모두가 포기해 죽을 고비를 넘겼던 장동민이 개로 환생했음을 알려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 연출 황교진)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나비-장동민-유세윤-유상무가 출연하는 가운데, 장동민의 ‘개 환생설’ 전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동민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태어나자마자 죽을 뻔 했던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장동민은 세상에 나온 뒤 사람처럼 ‘응애응애’ 울지 못하고 새끼 강아지처럼 낑낑거리기만 했으며, 태어난 지 3개월 정도까지 먹지도 못하고 눈도 뜨지 못했다고. 급기야 동네 사람들에게서 ‘얼마 안 있으면 죽는다’는 말까지 들을 정도였지만, 결국 ‘어머니의 힘’으로 살아남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동민은 자신이 살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소개하며 “어떤 비구니 한 분이 100일 때 시루떡을 하고, 10살이 될 때까지 생일에 시루떡을 올리라고 했다더라. 정말 그 후에 울고, 젖을 먹게 됐다. 난 생일에는 케이크가 아닌, 시루떡을 먹는 줄 알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장동민은 자신이 강아지처럼 100일을 살아야 했던 이유가 모두 아버지 때문이었음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밖에도 장동민은 전매특허 입담을 터트리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아지(?)처럼 살아갈 뻔 했던 장동민의 폭소만발 ‘개 환생설’의 전말은 오는 6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에서 공개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