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동민-나비 ‘커플’ 동반 출연…‘옹달샘에 빠진 나비’?
‘라디오스타’, 장동민-나비 ‘커플’ 동반 출연…‘옹달샘에 빠진 나비’?
  • 김수환 기자
  • 승인 2016.04.0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나비-장동민 커플이 옹달샘 멤버 유세윤-유상무와 온오프라인 최초 공식 상견례를 가진다. ‘공개연애의 아이콘’ 나비-장동민 커플은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을 통해 유세윤-유상무와 공식 단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 연출 황교진)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나비-장동민 커플과 옹달샘 멤버 유세윤-유상무가 출연한다.

나비-장동민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를 통해 열애 공개 후 첫 동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겠다는 이들 커플은 첫만남 에피소드부터 첫키스까지 모든 걸 탈탈 털어놓으며 ‘공개연애의 아이콘’ 답게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동민은 녹화 내내 은근슬쩍 나비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장동민은 나비에게 득달같이 달려드는 MC들에게 “왜 내 여자친구를 비웃어요?”라고 버럭 하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줬고, 화장실에 가고 싶어하는 나비를 대신해 얘기해주는 등 ‘반전 매력’으로 놀라움을 줬다.

두 사람은 무대 위에 함께 올라가서도 듀엣 곡을 부르며 대놓고 ‘꽁냥꽁냥’ 모드를 이어나갔다. 부끄러운 듯 얼굴이 붉어진 두 사람에게선 핑크빛 기운이 맴돌았고, 장동민은 떨리는 나비를 다독이듯 먼저 어깨동무를 하고 손을 잡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눈맞춤을 하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 등 사랑에 단단히 빠져든 커플임을 입증하며 부러움을 샀다.

또한 유세윤-유상무는 나비와의 연애 후 확연하게 달라진 장동민을 고발(?)했고, 나비-장동민의 다정한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나비-장동민의 솔직발칙 연애담, 나비-옹달샘의 첫 상견례 현장은 오는 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에서 공개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