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프 TV’ 삼성전자 통해 국내 상륙..프리미엄 가구점 통해 체험 제공
‘세리프 TV’ 삼성전자 통해 국내 상륙..프리미엄 가구점 통해 체험 제공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4.04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세리프 TV(Serif TV)가 국내에 상륙한다. 삼성전자는 5일 국내 프리미엄 가구점들과 협력해 세리프 TV를 가구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5일부터 서울 논현동 ‘두오모(Duomo&Co)’를 비롯해, ‘에이후스(A/HUS)’, ‘덴스크(Dansk)’, ‘인피니(INFINI)’, ‘인엔(innen)’, ‘모벨랩(Mobel Lab)’ 등 프리미엄 가구점에 삼성 세리프 TV 체험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 동안 대형 TV 일부 모델이 몇몇 가구매장에서 선별적으로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프리미엄 가구점들과 협업을 본격화한 것은 이번 세리프 TV가 처음이다. 

세리프 TV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 & 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TV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에 앞서 지난 31일 인테리어와 건축, 공간 디자이너 등 국내 유명 업계 전문가 400여 명을 초청해 논현동 ‘두오모’에서 삼성 세리프 TV를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가졌다. 

세리프 TV 쇼케이스에는 이 제품을 디자인한 에르완 부훌렉이 참석해 세리프 TV의 디자인 철학과 제작 에피소드들을 직접 소개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문수 부사장은 “이번에 삼성 세리프 TV를 가구,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관계자들에게 소개하는 한편 프리미엄 가구점에 체험 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세리프 TV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두오모 이종희 대표이사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삼성 세리프 TV는 두오모의 가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이전과는 전혀 다른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세리프 TV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는 세리프 TV는 체험 공간을 프리미엄 가구점 12곳에 설치하고, 앞으로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삼성 세리프 TV를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편집숍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 세리프 TV 공식 홈페이지 ‘세리프 TV닷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