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국수의 신’, 공승연 ‘야밤’ 월담 현장 포착…“이거 뭐지?”
SBS ‘국수의 신’, 공승연 ‘야밤’ 월담 현장 포착…“이거 뭐지?”
  • 김수환 기자
  • 승인 2016.04.0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승연이 맨 바닥에 온 몸을 내 던졌다?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에서 김다해 역으로 활약할 공승연의 비밀스런 월담 현장이 포착된 것.

공승연이 분할 김다해는 외모는 천생 여자지만 행동은 선머슴이 따로 없을 정도로 거침없는 캐릭터. 이러한 성격을 그대로 보여주듯 한 밤 중, 담 넘기도 거침없이 척척 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에 그녀가 온 몸을 던져 담을 넘은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까지 자아내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공승연(김다해 역)은 높은 담을 넘어야하는 장면을 더욱 잘 소화해내기 위해 동선 체크부터 리허설까지 감독, 스태프들과 꼼꼼하게 체크했다고. 이 후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고 해 해당 장면이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똑 부러진 성격이지만 알고보면 허당인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귀여운 걸크러쉬를 유발할 것을 예고한 만큼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린 능청스런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도 후끈 달궜다고. 이에 공승연이 탄생시킬 매력녀 김다해가 ‘마스터-국수의 신’에 불어넣을 신선한 활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하는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은 작품.

공승연이 월담을 하게 된 사연을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