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캐릭터 런칭 마케팅 전문가 “흑자전환” 선포..MG손보, 김동주 신임 대표이사 선임
‘조이’ 캐릭터 런칭 마케팅 전문가 “흑자전환” 선포..MG손보, 김동주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G손해보험 김동주 대표이사 (사진=MG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MG손해보험 김동주 신임 대표이사가 4월 1일 공식 취임한다.

MG손해보험은 30일 이사회를 열고, 마케팅총괄 본부장인 김동주 전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1일 전했다.

김동주 대표이사는 2013년 7월 MG손보 마케팅전략 상임고문으로 업무를 시작해 2014년부터는 마케팅전략, 상품개발, 홍보, 법인영업을 아우르는 마케팅총괄 전무이사로 재직해왔다.

김 대표는 취임에 앞서 “흑자전환을 목표로 경영에 매진하겠다”며 “임직원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변화의 움직임에 동참해 혁신을 이루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동주 대표는 서강대와 연세대 경영대학원 MBA, 스텐포드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밟고 OB씨그램㈜ 마케팅 본부장, GM KOREA 마케팅 부사장, PMP인터네셔널㈜ 대표이사를 역임한 마케팅 전문가다. MG손보 합류 후 기업 슬로건 및 캐릭터 ‘조이(JOY)’를 런칭하고, ‘건강명의 암보험’ 등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개발하며 브랜드관리와 상품마케팅을 직접 진두지휘해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