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치즈찜닭, SNS서 화제 된 이유?
구름치즈찜닭, SNS서 화제 된 이유?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3.0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먹방 유저들의 영향력이 각 지역에 숨은 맛집을 속속들이 찾아내고 있다. 

최근 선릉역에서 핫한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선릉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일미리 금계찜닭’이다. 찜닭이 구름에 묻힌 것 같은 비쥬얼과 대중적인 맛을 가진 치즈 찜닭으로 평균 웨이팅만 1시간이 소요될 정도다.

얼마 전에는 대표적인 SNS 채널인 페이스북 유명 맛집 커뮤니티에 소개되면서 관련 컨텐츠에 좋아요 2만여 건, 댓글 2천여 개, 공유 600여회를 기록했다. 

이처럼 SNS에서 이슈가 된 역삼동 금계찜닭은 이미 고퀄리티 국내산 닭고기와 푸짐한 양으로 정평이 났다. 근처 직장인 및 학생 등은 물론 선정릉, 삼성, 강남구청, 한티 등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소위 말하는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탔다.

매장 관계자는 “SNS에서 소개되면서 매장을 찾는 손님이 평소보다 3배 가까이 많아져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만큼 맛의 퀄리티를 지금처럼 항상 유지해 사람들에게 맛으로 인정받는 곳이 되겠다”고 전했다.

선릉역 대표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일미리 금계찜닭의 성공 포인트로 다수의 맛집 전문가들은 "검증된 맛, 특색있는 구성, 가성비 좋은 가격 등 맛집이 갖춰야 할 3박자를 고루 가췄다"고 의견을 모았다.

실제 금계찜닭은 모든 찜닭에 국내산 1등급 닭고기, 납작당면, 만두, 치즈떡 사리 등 퀄리티 있는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치즈찜닭 외에도 전통 안동 찜닭의 맛을 업그레이드해 금계찜닭, 매콤한 신불찜닭, 치즈토핑과 매콤한 신불찜닭을 또띠아에 싸먹는 아따맵띠아 등의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일미리 금계찜닭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계란밥과 찜닭의 콜라보는 그 맛으로 인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가격 대비 퀄리티 있는 다양한 퓨전찜닭 메뉴로 주변 선릉역 맛집을 찾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인근 직장인, 학생 단위의 점심, 술집, 회식 장소 및 모임 장소로 인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