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성 FP·고현옥 TMR 대상 수상 영예..동부생명 2015 연도대상
김삼성 FP·고현옥 TMR 대상 수상 영예..동부생명 2015 연도대상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동부생명 FP사업본부 구본철 상무, 한강지점 김삼성 설계사, 이태운 사장, 을지지점 고현옥 설계사, 신채널사업본부 박월웅 상무 (사진=동부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동부생명은 지난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설계사 및 설계사 가족, 임직원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5년 보장성 신계약 51.9% 신장 등 역대 최고 성과를 자축하는 자리도 겸했다.

2015년 연도대상 수상자는 영업실적과 계약 유지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143명을 선정했다. 연도대상 대상은 한강지점의 김삼성 FP와 고현옥 TMR이 수상했다. Sales Manager 대상은 구룡지점 전명은 SM, 지점장 최우수상은 유성지점 서창원 지점장과 원효로지점 김영 지점장이 선정됐다.

우수 장기근속 설계사 14명을 시상해 선배 설계사의 업적을 기념하기도 했다. 수상을 한 신정순 설계사는 “청춘을 동부생명과 함께하고 환갑이 지났는데 이제 황혼을 계속 동부생명과 함께 하고 싶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들은 4박 5일 동안 가족들과 함께 싱가포르 및 인도네시아 빈탄에서 열리는 해외연수를 참여하게 된다. 이태운 사장은 “항상 후원해 주시는 수상자 가족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2016년에도 모두 같이 한 방향, 한 뜻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노력하자”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