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밀착형 자산관리 도맡아 주오”..미래에셋생명 TFC본부,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MOU
“관계밀착형 자산관리 도맡아 주오”..미래에셋생명 TFC본부,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MOU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5일 광주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 진행된 미래에셋생명 TFC영업본부와 롯데아울렛 수완점의 MOU 체결식에서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TFC영업본부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문언배 롯데아울렛 수완점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협약식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미래에셋생명 TFC영업본부는 지난 25일 광주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TFC영업본부는 텔레마케팅(TM)과 대면영업을 병행하는 미래에셋생명의 주력 영업채널 중 하나다.

이번 협약에서 양 측은 임직원 자산관리 및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지원 등 상호 이해와 발전을 위한 모든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협약 이후 미래에셋생명 TFC영업본부는 광주 소재 미래복합지점의 설계사 및 본사 세무사, 부동산 컨설턴트 등 자산관리 전문가를 활용해 롯데아울렛의 임직원과 고객에게 종합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TFC영업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이 가진 전문성을 활용해 롯데아울렛 수완점의 임직원과 고객들에게 최상의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이번 MOU가 단순한 협약에 그치지 않고 서로가 윈윈하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