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면 우리동네 혜택이 보여요”..네이버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 지원
“검색하면 우리동네 혜택이 보여요”..네이버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 지원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2.2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 지원 이미지 (사진=네이버)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네이버는 22일 올해 처음 지정된 ‘소상공인의 날’(2월26일)을 맞아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는 소상공인 업체가 직접 할인 등 혜택을 마련하고 홍보하는 행사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한다.

이번 축제는 전국 2만여 개 가게가 참여한다. 소비자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업종별 혜택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업체 위치나 연락처 등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는 플랫폼으로 마케팅을 지원한다. 오는 26일에는 제1회 소상공인의 날 지정을 기념해 ‘소상공인의 날’ 스페셜 로고를 제작한다.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 정보를 검색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적극 알린다. 행사에 참여하는 28개 소상공인단체 회원업소와 4000여 일반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홍보 교육도 제공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소상공인 지원 행사를 연중 기획할 것”이라며 “매월 업종별·시즌별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