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경영 대도약” 새 터전서 의지 활활..신한생명, 옛 혜민서 자리 새사옥 입주
“가치경영 대도약” 새 터전서 의지 활활..신한생명, 옛 혜민서 자리 새사옥 입주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생명 신사옥 ‘신한L타워’ 야간 전경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생명이 17일 서울 중구 장교동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하고 가치경영 달성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1990년 창립 이후 26년 만에 마련한 첫 사옥으로 건물 명칭은 신한생명을 상징하는 ‘신한L타워’다.

지난 4일 준공한 신한L타워는 연면적 3만823㎡, 지상 22층, 지하 7층 규모의 오피스빌딩으로 을지로2가 사거리에 위치한다. 신한생명이 미래에셋자산운용 펀드에 투자한 것으로 2∼6층, 15∼22층을 업무용도로 사용하며, 본사 임직원 600여명이 입주한다. 을지로3가 지하철역에 지하통로로 연결돼 있어 고객 접근성도 뛰어나다.

1층 로비에는 1990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신한생명의 성장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신한생명 발자취’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전시했다.

이 날 신사옥 입주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한동우 신한금융지주 회장을 비롯해 조용병 신한은행장,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민정기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사장 등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 사장단이 참석했다.

신한생명 이성락 사장은 “신사옥은 조선시대 백성을 구휼하던 ‘혜민서’ 터 위에 건립된 만큼 그 위대한 정신을 이어나가 보험 본연의 가치를 꽃피워 나가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치경영 달성을 향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장교동 시대를 열자”고 강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