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3.65%금리도 받고 기부까지..우리은행 '우리사랑플러스 패키지' 출시
연 3.65%금리도 받고 기부까지..우리은행 '우리사랑플러스 패키지' 출시
  • 김은성 기자
  • 승인 2016.02.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은행이 고금리 혜택과 생활 속 기부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우리사랑플러스 패키지’를 1일 출시한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우리은행이 최고 연 3.65%의 고금리 혜택을 주고 최고 0.5%포인트 특별우대금리를 가입자 명의로 기부하는 '우리사랑플러스 패키지'를 1일 출시했다. 

‘우리사랑플러스 패키지’를 통해 기부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또는 굿네이버스의 사회공헌프로그램에 쓰인다. 

‘우리사랑플러스 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은행거래와 카드실적에 따라 최고 연 3.65% 금리를 제공한다. 이 중 연 0.5%포인트에 해당하는 이자가 만기에 가입자 명의로 기부된다.

‘우리사랑플러스 예금’은 최고 3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정기예금이다. 최고 연 1.7% 금리를 제공하며 이 중 연 0.1%포인트가 가입자 명의로 기부된다. ‘우리사랑플러스 통장’은 1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0.5%포인트 우대금리를 가입자 명의로 기부할 수 있다. 기부실적이 생기면 은행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 

기부한 금액은 국세청 홈택스에 자동 반영돼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