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용 수수료 아끼고 캐시백도 챙기고..‘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출시
해외이용 수수료 아끼고 캐시백도 챙기고..‘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는 1일 국내 주요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해외 이용에 따른 수수료 면제 및 캐시백 등을 하나의 카드에 탑재한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우리카드가 국내 주요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해외 이용에 따른 수수료 면제 및 캐시백 등을 하나의 카드에 탑재한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를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해외이용 수수료를 없애 고객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기존에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별도의 해외이용수수료를 부담해야 했다.

이와 함께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2%를 카드 결제일에 입금해주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결제금액 10% 할인으로 젊은층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 혜택을 강화했다. ▲스타벅스 20% 할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0% 할인 ▲YBM시사, 파고다, 해커스 어학원 10% 할인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2000원 할인 ▲휴대전화 요금 3000원 할인 등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말까지 카드 발급고객 전원에게 G마켓,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 2매를 제공한다. 20대 고객에게는 커피, 햄버거, 분식류 등의 기프티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6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국제선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 온라인몰과 쏘카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발급일로부터 1년간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금액의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디앤루니스는 4월29일까지 쏘카는 3월2일부터 5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그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은 국내나 해외 혜택 중 한 가지에 집중했던 적은 있었지만 두 가지 모두를 이처럼 풍성하게 담아낸 상품은 보기 드물었다”면서 “이름처럼 혜택에 혜택을 썸(SUM)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