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카타르] 류승우, 손흥민과 과거 광고 촬영 '멋진 포즈'
[한국 카타르] 류승우, 손흥민과 과거 광고 촬영 '멋진 포즈'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6.01.26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우 광고
▲ 사진= 유튜브 캡처

[한국 카타르] 류승우, 손흥민과 과거 광고 촬영 '멋진 포즈'

올림픽 8회 연속 진출을 노리는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카타르와 한 판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류승우가 손흥민, 바이엘 레버쿠젠 동료들과 함께 광고 촬영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과거 한 광고 촬영에는 손흥민, 류승우를 비롯해서 사미 히피아 감독, 시몬 롤페스, 슈테판 키슬링, 라스 벤더, 엠레 칸, 외마르 토프락이 참여한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LG전자 독일 법인 유투브 속 손흥민과 류승우는 광고 촬영을 위해 분장하고, LG전자의 각종 전자 제품을 활용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히피아 감독은 냉장고 옆에서 멋지게 포즈를 취했고 손흥민, 류승우는 동료 선수들과 스마트폰으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했다. 그 외에도 손흥민은 드럼 세탁기 위에 앉아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촬영에 참가한 전 선수단이 TV 앞에 모여 환호를 지르는 연기도 했다.  

한편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27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카타르와 리우올림픽 최종예선 4강전을 치른다.

이번 대회는 조별예선을 거쳐 토너먼트를 진행, 3위까지 올림픽 출전권이 주어진다. 때문에 이날 경기는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중요한 일전이다. 이날 한국 카타르 경기는 SBS, KBS2,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