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잘돌리고 핸들은 못돌리는 손연재?..KB매직카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리본 잘돌리고 핸들은 못돌리는 손연재?..KB매직카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를 알리는 신규 방송 광고를 26일부터 시작한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이 26일부터 선보일 새 방송광고가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를 알리려 케이블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데다 KB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 손연재 선수가 연출하는 상황 때문이다.

리듬체조스타 손연재 선수는 호탕한 이미지의 배우 정웅인 씨가 호흡을 맞춘 ‘운전교습’편은 마치 시트콤을 연상시키는 코믹한 상황극이다.

"리본은 잘 돌리면서 핸들은 못 돌리냐"며 구박하는 운전고수 선배 정웅인 씨와 초보운전자 후배 손연재 선수가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다. 운전은 아직 어렵지만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로 손쉽고 똑소리 나게 가입하는 신세대의 모습을 담았다.

최근 출시된 KB매직카다이렉트의 인터넷 전용상품은 PC뿐 아니라 모바일폰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동시에 저렴한 보험료로 KB손해보험의 보상 서비스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어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B손해보험 이평로 다이렉트 본부장은 "금융그룹의 손해보험사로 앞으로 제공될 KB손해보험만의 금융혜택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간편하고 스마트한 보험 가입방법을 쉽고 위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KB매직카다이렉트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인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